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지혈증 약 5년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5:03

    고지혈증, 약 5년 만에 줄인 경험, 6년 전 건강 검진에서, 고지혈증의 직전이라는 말을 들었어요 그래도 관리를 소홀히 해서 6개월 만에 확정되고 최근까지 5년 이상, 고지혈증의 약을 먹고 있습니다


    >


    아내 sound에게는 약을 먹으면 수치가 떨어지니까 안심하고 먹고 싶은 것만 먹었는데 이게 부장용이 심해서 오히려 건강 자체가 본인에게 빠지는 느낌이 들었어요.근육통이 심해서 밤에 잠을 못 잘 정도고, 더 심한 건 혈압과 당 수치까지 높아져 혈압약, 혈당약까지 먹기 직전이었어요.


    >


    그래서 고지혈증 약은 못 끊어도 줄이자는 의견으로 뒤늦게 관리를 시작했고 혈행관리 복합음식도 그래서 먹기 시작했죠.혈행 관리 복합 음식은 혈관에 좋은 성분이 4개 이상 복합적으로 들어간 건강 기능의 음식인데, 뭘 몰랐을 때는 혈압 약이라고 생각하고 절대적 먹는 의견을 못했어요 그러다 고지혈증 관리 모임에서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저도 이래로 중년 여성분들이 굉장히 많았는데 그 중에서도 솔잎향기라는 분이 고지혈증은 물론 혈당약까지 먹을 정도로 상태가 아주 안 좋았다고 합니다.그러다가 요즘은 약을 정말 끊을 정도로 건강해지고, 요즘에는 다른 회원분들을 위해서 요리 강연도 하고, 관리 방법도 가르쳐 주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


    더 얘기하는데 이제 죄송한 얘기를 해야 될 것 같아요시작하기 전에 미리 말씀을 드렸어야 했는데, 오거의 매일은 특정 제품을 밝히지 않는 견해입니다.요즘 홍보하지 말라는 악플이 많이 올라와 자결했으니 너그러운 이해 부탁드립니다.대신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하고, 마지막에는 혈액 순환 관리가 복합된 맛있는 음식을 제대로 고르는 방법까지 알려 드릴테니 끝까지 읽어 주시면 확실히 감사하겠습니다.


    그래서 저도 관리법을 가르치는 강연을 들으러 가서 '여보, 간절한 감정에 지금까지 해본 노하우 중에 하나만 골라달라'고 물었더니 혈행관리복합 맛있는 음식들을 다양하게 먹으면서 잘 정착한 게 큰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혈압약이 아니냐고 물었더니 이건 혈관 자체를 건강하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혈압과 혈액순환, 고지혈증을 가리지 않고 혈관이 나쁜 사람은 기본적으로 마시는데 모르는 소리를 할 것이라고 합니다.


    >


    이말을듣고다른회원분들도먹는데너무많은다니카이게요즘종류가너무많아져서꼭들어가야하는성분이들어가지않은자격미달인게데デ많아서제대로골라서먹어야한다고말씀하셨나요? 꼭 들어야 하는 성분이 베니 오메가 3, 엽산 코큐)에서 그 중에서도 오메가 3는 혈관 건강에 필수 성분에서 몸으로 발생할 수 없어 꼭 먹어야 되는 데 산패가 될 수 있어서 꼭 국내 원료로 만들었는지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


    간단히 말해서 인터넷에<혈액 순환 관리 복합 맛있는 음식>을 검색하고 자신 온 것 중에서 주 원료로 베니 국내 원료 오메가 3, 엽산 코큐)만 확인하면 무엇을 먹어도 된다고 했지 솔잎의 향기님도 이렇게 뽑아 먹은 담에서 고지혈증 약을 줄이기 시작했다ㅅ우프니다니카 절실한 감정에 나도 먹고 싶다는 의견이 솟구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 자리에서 바로 주문해서 먹기 시작했고, 평소에 먹는 소 맛있는 음식에도 신경을 쓰려고 엄청난 이자신 노력을 했어요. 제가 이렇게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진 것도 저한테 맞지 않게 고기, 술, 치킨 같은 것만 나쁘지 않고 채소 같은 건강한 것은 돌보도록 한 결과거든요.


    >


    근데 갑자기 건강만 먹는 것도 썰매 끼니를 매 끼니로 먹는 것도 너무 힘들었어요.그래서 초기에도 그렇고, 혈행관리 복합매싯은 음식을 먹기 시작한 초기에도 식이조절에 실패해서 폭식까지 한 경우가 더러 있었거든요. 내가 소리 조절을 힘들어 하는 것 같아, 울의 장녀다.이트하는 사람들이 먹는 도시락,반찬등을 주문해 주었습니다.영양 밸런스도 좋고 칼로리도 적당해서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이걸 시켜먹으면 양이 부족해서 배는 조금 고파도 괜찮았어요.


    그리고 피티로 1대 1에서 운동을 가르칠 것이 있어 이를 등록하고 1주 1에 3번씩 가서 1시간, 1시간 반씩 운동했어요 이것이 좋은 것이 제 상태에 의해서 운동 강도도 조절하여 쥬코지에이 하루 존 1뭘 먹었는지를 확인하고 조언까지 해서 주니까 관리가 더 잘 되는 느낌이었어요 그렇게 1월을 조금 넘게 있으면 오고...


    콜레스테롤 수치는 물론이 높은 혈압 혈당 수치까지 정상을 회복하셨어요 고지혈증 약을 5년 훨씬 먹는 동안 콜레스테롤은 쵸죠루도에도 혈압 혈당은 반대로 자꾸 오를 뿐이니까 블랙은 갈 때마다 혼 날 때가 많았거든요 그런데 모든 수치가 안정이 되니까 선생님도 이렇게 뿐이라고 찬양하는시코 죠도 항상 실패만 하고 성공을 하고 보니까.. 하면 되는구나 하고 알았어요.그래서 자발적으로 11더 하면 이 전에는 약의 복용량을 줄이고도 좋을 것이라 하면서 선생님이 먼저 이 내용을 써서 이것이 꿈인지 생일인지 궁금했습니다.


    모두 건강하다는 40세 초에 고지혈증의 약을 먹기 시작한 관리를 못 해서 무거운 병에 걸렸다는 이야기를 들을까 걱정으로 어딘가에서 털어놓지도 못 했습니다.약을 자꾸 먹는 정세에서도 마시는 걸 조절할 수 없으니까 제가 이 과인이 마시고 이거 하과인 관리를 할 수 없다는 수치심도 많이 느꼈어요. 그런데 이렇게 좋은 결과가 나오니까 앞으로도 식사 조절, 운동 열심히 하고 혈액 순환 관리, 복합적으로 먹는 음식도 잘 먹을 생각입니다.저는 여러 번 실패했지만 지금까지 약을 끊으려고 정스토리를 다양하게 만들어 봤는데 요즘만큼 좋은 때가 없어서 이게 다 혈행관리 복합먹은 음식을 잘 골라 먹은 덕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


    따라서이것을알려준솔잎향기에섭취해서대접하고싶은데,무엇을받으려고하나도없고,철저히관리하고있기때문에사먹는밥은전혀먹지않았다고합니다.관리중이라고 고집을 부릴수 없어서 포기했는데 제가 받은 도움이 너무 커서 감사하고 다른 분들에게라도 나쁘진 않다고요.


    >


    그래서 이렇게 블로그에 글 올리기까지 했습니다.뜻밖에도 고지혈증 진단을 받고 약까지 먹으면서 자신에게 왜 이런 일이 생겼는지 이해할 수 없었어요.그러나 이것이 전부 먹는 습관, 체육의 성벽이 망가져서 그런 거 요즘은 이런 사람이 늘고 2030대 젊은 분들도 고지혈증 이본인 고혈압이 온대요


    >


    고지혈증 약 드시는 분들 말고 신체 건강한 분들도 미리 관리해서 저처럼 고생하지 마세요.거짓 없이 심혈관은 망가지는 지상 합병증이 심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조기 관리가 답입니다.스토리를 다 끝내느라 글도 길어졌고, 정리가 안 되는 것 같아요.마지막으로 혈액 순환 관리 복합 식품 선택법을 설명하고 정리할 테니, 미안하다고 생각하지 말고 공감과 코멘트를 써 주시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혈액 순환 관리 복합 식품>검색 2. 베니 오메가 3, 코큐 텐, 엽산 성분, 꼭 확인 3. 오메가 3은 국내 원료인지 꼭 확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