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예스24 책을 사면 펭수 마그넷이 엣헴엣헴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8:43

    얼마 전 가족 모두 워터파크에 다녀왔는데 온수풀장이라 괜찮은가 했더니 함께 감기에 걸렸어요. 주일에 하는 이야기입니다만, 외출하지 못하고 훌쩍훌쩍,감기가 너무 심하네요.사과는 키즈카페를 가자고 하는데 기침을 하면 다른 애들한테도 민폐니까 집에서 놀았어요.yes24에서 책이나 장난감을 구입하고 당싱무싱그와잉게 놀았다는 것은 아닌 비밀 1월 예스 24상품으로 펜스 자석도 받았습니다. 싱이과인 싱이과인에 ⇒ 신이과인


    >


    핑크 폰 아쿠아리움 조리유비 포롱포롱, 뽀로로의 물감 색, 북한의 만화 원더풀 사이언스 하나 4:우주 개발 ​ 사과가 친구 집에서 조리유비을 하고 본 달음에라도 사달라고 했지만 예수 24유아 도서에 핑크 폰 조리유비이 있거든요. 장난감도 있어서 좋네요! 장바구니에 담으면서 보여줬더니 이것이라고 해서 샀어요.제가 선택한 뽀로로 물감의 실제 그림이나 우주 개발에 관한 과학 만화도 1권 넣었습니다.


    >


    나는 책을 주로 예수 24로 구입하기 때문에 예스, 베리 굿즈를 받는 것이 큰 즐거움입니다.한개 달 예스 24굿즈 파악하고 펜스 자석이 있어서 빨리 주문을 완료했습니다!늦으면 없습니다. 분명 속도가 생명. EBS 콘텐츠 추천도서 포함 도서/이북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증정


    >


    펜스 실사 마그넷 8세트라니! 펜스 자석을 받기 위해 책을 삽니다.펜하! 알았어요!!! 자석만 봐도 펜스 음성이 자동 재생되는 이유가 뭘까요?흰자가 이렇게 큰 캐릭터가 귀엽다니.펜스 사랑한다♡


    >


    신이과인 신이과인 エ신이과인,자석이 두껍고 매우 찰싹 달라붙습니다.김치 냉장고에 담가 놓았더니 사과가 아주 나쁘지 않아서 아주 최근에는 자석 칠판에 옮겨서 보냈대요.


    >


    키즈 유니콘 폴론 폴론 뽀로로 염색색 옻북


    >


    로켓 형태로 사과의 개인 취향을 저격해 버린 팔레트 다른 물감 색칠북은 기본 팔레트에 물감도 몇 개 없었는데 제품은 색깔도 다양하고 정말 괜찮을까요?


    >


    물감을 짜서 넣은 형태라 물만 바르면 색이 제가 됩니다.붓이 제가 들어갔는데 딱딱한 그 자체네요.하지만 한 번에 전부 들어 있기 때문에, 양동이만 준비하면 되기 때문에 편합니다.


    >


    만일장에는 물감이 섞이면 어떤 색이 나쁘지 않은지 그림으로 설명되어 있어요.사과는 물감의 혼합은 괜찮으니까 색칠은 미루고 섞는 것을 열심히 한대요. 없는 색깔도 만들어서 쓸 수 있으니까. 엄마가 미리 보고 시작하면 될 것 같아요.


    >


    >


    뽀로로, 크론, 에디, 루피 등 뽀로로 마을 친구들 그림이 다양하게 들어있어요.종이도 두껍고 페이지가 많아서 좋네요. 가격대비 대단하다!


    >


    어린이 윌컴퍼니 탁구 아쿠아리움 낚시놀이


    >


    제가 어릴 때도 이런 낚시 놀이가 있었습니다만, 역시 구관이 명관인 것 같습니다.요즘 아이들도 아주 좋아하는 탁구 조리유비 장난감입니다. 건전지는 단 3개가 들고 있지만, 단 3개가 들고 있는데 별로 준비해야 합니다.


    >


    분홍색 하거의 매일색 낚싯대가 두 개 들어있어요.근데 좀 얇은 편이라 사과가 휘면 부러지더라고요.낚싯대가 좀 더 튼튼했으면 좋겠어요.


    >


    낚싯대는 옆에 끼워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장난감을 가지고 논 후에 정리 습관도 붙여 줄 수 있지요.요즘 사과가 전보다 잘 정리되어 뿌듯합니다.


    >


    밝히자 입을 쩍쩍 벌리고 있는 생선 12마리 치아 부위가 다소 날카로우니 조심하세요.자석이 아닌 낚싯대로 걸어서 잡는 형태입니다.


    >


    노래도 본인이 와서 불이 반짝반짝 빛나면서 빙빙 돌아요.탁구 동요 3개가 번갈아 본인이 오는데 대단합니다. 조금 큽니다


    제가 제일 먼저 해봤는데 은근히 어려워요.자석으로 붙이는 것이 아니라 물고기가 입을 벌렸을 때 낚싯대를 걸어야 하기 때문에 타이밍이 정해진 내용이 중요하네요. 어린 아이들이 하기에는 수준이 좀 높아요.


    >


    지식 채널 만화 원더풀 사이언스 14우주 개발 조)진영 문 킴속료은 회석(최용석)의 감작


    >


    펜스 마그넷을 받기 위해 EBS 콘텐츠 추천 도서 중에서 골라봤습니다.학습만화인데 우주개발에 관한 얘기라서 사과가 많이 아쉬울 것 같아요.


    >


    요즘 초등학생들은 학습만화 거짓없이 잘 보는 것 같아요. 천자문도 만화로 보고, 과학도 만화로 배우네요.저도 얼마 전 먼 정부의 이웃정부를 본 기억이 나는데 옛날사람ᄏᄏᄏ 우주개발과 로켓의 원리 등 여러 말이 만화 속에 나와요.사과보다 제가 더 재미있게 본것은 비밀 뒤에서 초등학교 타루가 더 재밌게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만화뿐만 아니라 실제 사진으로 장식된 부분도 있습니다.자기 노우주센터에 관한 내용이 있어서 계속 봤거든요.제 안에서 사과가 크면 꼭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


    원더풀 사이언스는 지금도 자신감을 갖고 있는 시리즈입니다.보니까 재미있는 주제가 많네요. 초등학습만화로는 추천해요!


    >


    아이집에서 견학을 다녀온 날이었기 때문에 관례 입은 사과 가게에 와서 바로 낚시를 보고 나서 바로 하면 책상에 가져다 앉았습니다.


    >


    타이밍 맞추기 힘들어요, 11단계하고 있습니다.근데 점점 손으로 잡는 횟수가 항상 있다는 건 비밀이지.


    입은 팍팍하는데 왜 안 잡히는지 모르겠네.


    >


    가끔 한 마리 잡으면 당신은 괜찮대요.이거 배송 온 날부터 지금까지 하루도 빠짐없이 낚시를 하고 있어요.어머니도 강제 낚시 중입니다만, 자주 가지고 놀 수 있어서 좋네요.


    >


    엄마가 새 책도 가져와서 한번 읽어요.그런데 사과는 아직 만화보다는 사진집을 나쁘진 않네요. 표지에 행성 그림이 있어서 1단,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


    그림 속의 태양과 수성, 지구를 찾으면서 괜찮아서 4세의 사과에는 쪼~돈의 어려우니까 내 안에 보이고 줍니다.


    >


    물감놀이를 하고 싶다고 해서 얼른 준비했어요. 사과와 엄마의 극한 직업=요즘 TV나 동영상을 보여주지 않으려고 노력 중이어서 힘들어도 다양한 노하우로 놀고 있습니다.


    >


    제일 좋아하는 빨강부터 공략! 뽀로로의 턱이 빨강이야?


    >


    또렷하게 색칠하는 모습을 보면 언제 이렇게 컸나? 엄마는 뿌듯해.


    >


    붓도씻고물감도섞어서뜨겁게색을입히고 있어요.물감 제품을 다양하게 써봤는데 이런 고체 물감이 제 나름대로 좋은 것 같아요.군더더기 없이 정리도 간단하고 만족스러워요!


    >


    어머니와 함께 그림 한 장을 완성해 보았습니다.본인의 심오한 작품세계를 설명하고 있습니다.이 책은 직접 선택해서 그런지 더 좋습니다.하나하나 함께 하자고 해서 꼼꼼하게 활용중입니다.사진에 보이는 그림도 크론 아직 색깔이 안들었어요. 라고 그중 하나로 한 거예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