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직접 본 오리지널만 8편 추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2:02

    안녕하세요, 수련입니다!​ 이 전의 넷플릭스 미드 추천이 올린 순간 급상승하고, https://blog.naver.com/w_sxa/22개 5290하나 0077


    넷플릭스의 영화 목록도 공개합니다 정말 저는 로맨스/멜로 사랑합니다.넷플릭스 자체로 직접 만든 오리지널만 소개하려고 해요! 모드적으로는 솔직하게 말했더니 또 보고 싶은 게 없었어요.보동 기린타이다 용이 거과 한번 볼만하군.이런 생각? 특별한 건 없었던 것 같아요.그럼 편하게 아래로 보세요.​


    >


    제일먼저 sound에서 본게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입니다! 뉴욕타이 입니다의 베스트셀러 작품이라고 하니 기대해 보았지만 나쁘지 않았습니다.한가지, 한국의 요구르트가 나와서 굉장히 기뻤던 기억이 있어서 ᄏᄏ 그냥 하이틴 영화라고 견해하면 될것같아요! 재밌게 봤어요


    >


    2번째는 넷플릭스 영화"상사에 대처하는 낭만적인 자세"입니다.두 대표 밑에서 1하는 남녀 주인공이 사랑에 빠지는 내용이지만:)뭔가 여자의 독립적인 모습이 보기 좋았고.하지만 사랑이 담겨있던 영화였어요! 꽤 자신을 웃게 만드는 부분이 있었던 기억이 ᄒᄒᄒ


    >


    3번째"킷싱그브ー스"임!여주인공이 좀 이하 이 가수를 닮아 좀 놀랐어.남자들은 느끼해서 개인적으로 제 개인성향은 아니었지만 어쨌든, 키싱부스라는 아이디어가 참신하고 불량식품이 저한테 이득이 되지 않는다는 걸 알면서도 먹는 것처럼 이 영화도 제가 이득 볼 게 없는 넷플릭스 영화 속에서 해보려고 했는데 계속 보게 되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또 하나 0대로 돌아갈 수 없으니까 이렇게 만족하는지 감도·인 중상, ㅠㅋㅋㅋㅋ ​ ​


    >


    4번째 Netflix영화"Sira용 아이 대작전"입니다!이는 개인적으로 다시 한번 보고 싶습니다.똑똑하지만 과거 유행이 없고 외모 콤플렉스가 있는 시아이라, 글도 잘 쓰고 문학에도 뛰어든 인기라 남주와 친해집니다. (문자로!) 우정과 사랑 둘다 본인이 오는 스토리이니 이건 좀 추천해주고 싶은 콘텐츠!


    >


    5번째~'왜 로맨스'임!이 또한 여주가 외모 콤플렉스도 있고 회사 내에서 업무적으로 본인들에게 표준 무시되고 인정 받지 못하는 것에 어떤 문제에 당하고 전혀 다른 세상이 펼쳐지는 망상을 경험하게 됩니다.정말로 거짓없이 영화이야기를 보고있었습니다. 유머러스하고 독특한 전개가 눈에 들어오므로 꼭 봐주십시오!!


    >


    제6편, Netflix영화 오리지널의 "세컨드 액트!우아하고 사랑이 아니라"캐리어, 하나"이 테마의 영화 아닌가 싶습니다.마트에서 하나하는 여주는 학벌이 온다는 이유만으로 차별을 받는데, 친구의 아들이 위조가력서를 작성해서 대기업에 취직하게 됩니다.그렇게 해서 그녀의 새로운 인생이 시작되는데, 여러가지로 느끼는 것이 많았던 스토리였습니다.꼭 봐주세요!


    >


    아, 이는 사실에 별로 내 예상과 공감 200%로, 모두 보라고 추천할 '샘원 그레이트'요!!!!여주는 8년간 사귄 남자 친구와 헤어지게 되지만, 그러면서 생각해내과거의 장면-친구와 헤어진 후 하루를 보내는데-아, 뭔가 심리가 이상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연애 6년은 이렇게 다시... 공감해봅니다마지막 결미가 저는 개인적으로 심리에 들어갔어요흐흐


    >


    마지막은 유일하게 Japan의 애기니,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해요. 다자의 이름은 스탭이 만든 것이라고 하셔서 바로 보셨다고 합니다.'우리의 계절은 '이지만, 총 3명의 주인공이 나옵니다.옴니버스식이라고 생각하세요! Japan 특유의 감성이 좋은 영화였는데.. 이다자의 이름은.. 따라가지 못하겠네요.


    그외에도 넷플릭스 영화 리스트를 보면, 제가 좋아하는 영화들이 많아서 계속 보고 있습니다.오리지널은 역시 조금 가볍게 볼 수 있는 것이 많기 때문에, 섭취하면서 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를 한자리에 계속 보는 게 아니라 김 1 20분 보고 우치 1 10분 보고 이렇게^^.그럼 해안에도 재미있는 영화랑 드라마 추천하러 오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