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다음 블랙위도우 이터렐스 상치 닥터스트레인지2 토르4포함 마블영화(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중 앞으로 개봉될 영화와 제작될 실현성 높은 영화들 총정리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8:57

    오한상은 로튼 토마토에 실린 스파이더맨 파프롬 홈 다음 마블 영화(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중 앞으로 개봉할 영화와 제작될 가능성이 높은 영화를 소개합니다.개봉 하나는 모두 북미 개봉 하나 기준입니다. ​ 스파이더맨 파프 롬 홈 이 끝, 마ー불시네티쯔크 유니버스 국면 3가 대단원의 막을 내리고 내년에는 세로프게후에ー즈 4이 시작되는군요.​ ​ ​ 블랙 위도우(2020년 5월 일은 공개)


    >


    ​ 감독 케이트 쇼트 랜드 각본 네드 벤슨 출연 스칼렛 요한슨, 레이첼 와이즈, 데이비드 하버 플로렌스 퓨 ​ 2010년<에키옹멩 2>에 처음 등장하면서 팬들에게 사랑 받는 캐릭터가 된 블랙 위도는 그 트렌드의 몫을 본 사람 그 사이, 신비적인 캐릭터라고 생각되어 왔어요. 그녀가 마ー불시네티쯔크 유니버스에 등장하고 10년 만에 혼자 솔로, 영화를 볼 수 있을 듯합니다. 영화의 주된 스토리는 블랙위도의 탄생을 다룰 수 있는 프리쿼터가 될 것이라는 관측이 본인 오고 있습니다.--스토리는 소현 붕괴 전 KGB의 특수요원으로 키워진 본인 타샤 로마노프(스칼렛 요한슨)가 소련 붕괴 후 그녀를 제거하려는 세력에 맞서 싸우는 스토리가 될 텐데요.촬영은 올해 6월부터 영국에서 시작한답니다. 현재 캐스팅된 배우는 더 페이버릿의 레이첼 와이즈, 헬보이의 데이비드 하버, 레이디 맥베스의 플로렌스 퓨 등으로 캐스팅도 화려합니다. 어벤져스 엔도게-입니다.왠지 호크애기(제레미 당신)와 부다페스트가 등장할 것 같네요. 캡어의 연인 페기 카터가 등장한다는 소문도 있어요.​ ​ ​ 이터 놀스(2020년 11월 6일 공개)


    >


    감독 클로이 자오 각본 매튜 K. 파포, 라이언 파포 출연 안젤리본 졸리, 마동석, 쿠마하나 난지아니, 리처드 매드든 대중에게 가장 알려지지 않은 마블의 작품인 <에터널스>는 잭 커비가 만든 캐릭터로 고대의 초능력 종족을 가리키는 스토리로 영화에는 모든 캐릭터 중에서 주요 캐릭터만 등장하는 것 같습니다. 감독에는 여성 감독 클로이 자오가 각본은 라이언 파포와 매튜 파포가 맡는데요. 지금까지 본 적이 없는 new 캐릭터라서 매우 기대됩니다. 촬영은 금년 8월 애틀랜타에서 시작합니다.하나단 안젤리본 졸리는 셀시 역에 캐스팅 된 것 같아요. <빅식>의 쿠마하나 난지아니와 마동석이 추가로 캐스팅됐지만 현재까지는 어떤 역을 맡을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번에 <스파이더맨 파프롬 홈>을 보니 어쩌면 이 영화가 크리스와 스칼 사이의 전쟁을 다룬 영화가 될지도 모른다는 소견이 들었어요. 안젤리본 졸리가 세봉인 역에 마동석이 길가메시 역에 쿠마하나 난지아니가 킹고 역에 리처드 매든이 이카리스 역에 캐스팅되었습니다.​ ​ ​ 샤은치엥자레지에은도 오브 더 텐 링크스(202나이 2월 하나 2개 개봉)


    >


    ​ 감독 데스 틴 작부 턴 각본의 데이브 콜로헴 출연의 시무 리오 ​ 아시아 캐릭터 최초의 마블 영화가 되샤은치!이 프로젝트는 2005년부터 계획된 것 같은데.샹치는 무술에 능하지만 악을 숭상하는 가족과는 달리 정의와 선을 추구한 나쁘지 않고 다른 가족을 떠나 나쁘지 않은 쿵후의 달인이라는 것. 각본은<익스펜더블>와<고질라>의 각본을 쓴 데이비드 켈로헴이 맡기로 했고, 연출은<숏 게임 12>로 유명한 데스티은크리토우은에 확정되었습니다. 현재 주연인 상치역은 드라마 김씨의 편의점의 장남으로 잘 알려진 심리우로 확정됐습니다. ​ ​ ​ 닥터 파업 레인지 2닥터 스트레인지 인투 더 멀티 버스·오브·메도우니스(2021년 5월 7첫 공개)


    >


    감독 스콧 데릭승 출연 베네디크토콤보베치, 베네딕토 웡, 엘리자베스·올센 ​, 케빈 파이기가 계속 언급한 가장 식오루 가능성이 높은 작품 중의 포옹 와잉잉<닥터 스트레인지>는 웡 역을 지낸 베네딕토 웡이 언급한 20하나 8년부터 촬영 시작은 시작되지 않고 제자리 걸음인 것으로 보이지만 최근<닥터 파업 레인지 2>를 연출하는 감독으로 전편을 연출한 스콧 데릭승가 계속 연출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어떤 작품보다 단계 4에서 개봉이 확정되었습니다. 이 영화에 마블 코믹스의 유명 빌런인 닥터 둠이 과도하게 올지도 모른다는 예상도 있네요. 스칼렛위치의 엘리자베스 올슨도 출연합니다.​ ​ ​미터 4미터로 부엔 썬더(202나이의 하나하나 달 5일 공개)


    >


    감독 타이카 와이 티 티 출연, 크리스 헴스우오스 자신 탈리포트먼 ​<톨라그 자신도>의 감독이었던 대화 와이 티 티가 4개를 위하고 복귀하겠다고 발표함으로써<토 르 4>가<캡틴 마블 2>보다 더 빨리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토르는 아마 뉴어스가르드에서의 사고가 그의 힘을 필요로 할 때까지 우주에서 방황하는 것을 계속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하나단 발키리는 등장할 것이고, 설령 다시 로키가 등장할 수도 있지 않을까 신중하게 찾아봅니다. 자신의 다리 포트먼이 복귀하는 것 같습니다. ​. ​ 블랙 팬서 2(2022년 2월 하나 8개 개봉 예정)​


    >


    각본·감독, 라이언 크글로 출연 채드윅 보스만 ​ 9하나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3개 부문을 수상하고 또 슈퍼 히어로 영화 사상 첫 아카데미 작품 상 후보에 올랐고 흥행성과 작품성 모두 취한 슈퍼 히어로 영화입니다. 그만큼 후속편에 대한 부다sound도 클 것으로 예상되는데, 하나단의 전편을 연출하고 각본도 썼던 라이언 쿠글러 감독이 다시 연출과 각본을 맡게 돼 기대가 큽니다. 그 때문에 전편에서 블랙 팬서 정도 이봉잉 매력적인 비ー렝킬몽고을 연기한 마이클 B조던이 다시 복귀한다면 2편도 한 편에 못지않은 좋은 작품이 본인 올것이다.그래서 한 가지 시각에서 강렬한 인상을 준 쉬리(레티티아 라이트)의 비중이 얼마나 커질지도 궁금하다.​ ​ ​ 카디옹스의 갤럭시 3(2022년 5월 6개 개봉 예정)


    >


    각본·감독 제임스 건 출연, 크리스 프렛, 브래들리 쿠퍼 ​ 하나, 2개를 연출한 제임스 건의 예상하지 않는, 그러므로, 표류했다가 다시 재기용된 제임스건의 복귀으로 2020년 개봉 예정이었던 일정은 불가피하게 연기되었습니다.현재로서는 이르면 202개년 제작에 들어가고 길고 싶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어벤져스 엔드 게임 이후의 이 스토리를 다루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가오갈> 시리즈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 스파이더맨 3(2022년 7월 29일 개봉 예정)


    >


    <스파이더맨 파프 롬 홈>을 통해서 마ー불시네티쯔크 유니버스의 단계 4을 이끌어 갈 에키옹멩의 후계자인 만큼 혼자 영화가 꼭 나쁘지 않아서 올 것으로 보이는데요. 나쁘지 않은 시점에서는 피터가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대학생으로 등장하는 타이밍이기 때문에 그것이 얼마나 아름답지 않고 기존 팬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지 그 부분에도 상당히 관심이 있습니다. 단계 4에선 어벤져스의 리더로 어떤 모습을 보일지도 상당히 궁금하네요.그리하여 블레이드


    >


    주연인 마하샬라 알리 블레이드도 리부트 될 것 같은데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속할지는 모르겠지만 속할 가능성이 높아 보이네요. 닛탄 마하샤라 알리가 주연을 맡을 것 같아요.자무코린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