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9 미드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8:35

    안녕하세요. 정보를 알려드리는 night 편돌이가 제 메인TV입니다.내가 당 1롤 시즌 9, 룩슬ー은 자세히 배우는 시간을 가지고 보려는 것이다.다만 미드보다는 서폿을 선호하는 챔피언이기는 하다.근데 미드포지션에서 락스도 꽤 하시는 분 많으시죠? 딜을 최대한 높여서 R궁극기를 잘 쓰는 럭스맨자 신명계예요 이게 어렵게 될 수도 있어요시즌 9에서도 럭스도 미드 라인으로 활용만 잘할 것이라면 보통의 캐릭터들보다 쓸 만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이다.


    >



    >


    주력 룬 마법 태릉 심비 깊은 유성 시즌 9, 럭스를 줄때는 유성을 꼭 사용하는 것이 좋슴니다."LUX자체가 하드 포 킹형 플레이를 하는 챔피언입니다. 그래서 나중에 동영상이 원거리 포킹딜을 많이 넣는 플레이를 해요. 그래서 이 유성룬을 쓰면 나중에 스킬딜을 넣고 유성딜까지 같이 넣을 수 있어요그거랑 유성이 써서 쿨타임이에요.그러면 미드럭스만의 스킬이 재사용 대기시에 감소시킵니다.덕분에 각종 스킬과 cc기를 빠르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마 쟈싱 순환의 팔찌 마나 쟈싱 순환 팔찌를 사용하면 스킬로 적 치에무피옥을 맞출 때마다 바로 신가 25씩 증가하도록 하겠습니다.최대 일 0번 종합 250자마자 싱을 늘릴 수 있어 ap의 챔피언 럭스에는 필수입니다.가하 덜 소리 수준의 0이 되면 다시 사용 대기 시 때 로이 일 0%자신 감소하도록 하겠습니다.중반전 때 렘에 0이 일찍 넣습니다. R 스킬 궁극기를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주문 작렬 락스킬로 ap 공격을 하면 상대팀 챔피언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보조 룬 영감, 룬 완벽한 타이밍, 좀야의 모래시계를 만들 때 초시계가 필요하므로 이룬으로 가는 것이 좋습니다.미들럭스 포지션에서는 갱신이 자신의 봇 로밍되기 쉽지만, 그 근처의 방어 공략이 쉬워집니다.그래서 2,5초간 무적의 보호막의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슴니다.우주의 통찰력 스킬도 어린이 아이템 대기 시 감소시켜주기 때문에 아껴 쓰는 분들이 많습니다.쿨이 빨리 줄어들어야 궁극기를 빨리 연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서현 바른 맞춤형 공격 x2체력 x일 ​


    시즌 9에서 공략하기 힘든 챔피언 동생 레 너 온 브러시 녹턴, 너 온


    >


    공략하기 쉬운 챔피언 초거스 직스 갈렌


    >


    철자 보호막


    >


    미드럭스 스킬 빌드 EQWR 순으로 스킬 전문의 한다.E기술 선 전문의의 Q스킬, 2번째로 전문의 하세요.


    >


    >


    E스킬로 미들라인전이 되면 미니언을 빠르게 잡을 수 있습니다.평타 공격 자체는 약하기 때문에 E스킬을 많이 찍어야 미니언을 잡을 수 있습니다.Q 스킬 빛의 속박은 이야기 당신로 CC기의 속박 기술이다. 미드에서 한타 때 최대 두까지 잡아낼 수 있습니다.잡은 후에 궁극기를 잘 쏘면 정말 거의 한 방에 이기는 경우도 생기죠.


    시작 템토우리도 란의 반지 체력 물약 x2


    >


    ​, 럭스 3코아템토우릴뎅의 에코-모렐 로노미콤-메쟈이의 영혼 약탈자


    >


    1개 알뎅 주문력을 90씩 이과 들어줍니다.그 때문에, 스킬의 대기 시간을 큰폭으로 감소시킵니다.그 때문에 충전량 100을 모은 뒤 기술을 사용하면 상대 팀에 공격을 하면 최대 4명에게 마법의 피해를 주는 일이 있습니다.2코아모렐로노미콤 ap의 빅딜을 높이고 마관 15를 추가합니다.따라서 적의 챔피언에게 고통스러운 상처 효과를 주고 체력 회복력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3코아메쟈이 3핵심에는 마법 공격력이 잘 나 와서 킬을 많이 따낸 확률이 높아요.그래서 챔피언 용골은 어시스트를 한다면 최대 25가중치를 부여하고 125주문력을 획득하게 보세요.메자이 스택만 쌓아도 궁극의 딜은 엄청납니다.마지막 템트리존야의 모래시계


    >


    라바돈의 대나무 소리 모자


    >


    존아와 라바 돈은 마지막 4 5코어 템토우리에 쓰면 됩니다.잘 뛸 때 생존기가 약해서 데스를 많이 할 것 같으면 존 야를 가장 제1먼저 만들어 주고 2.5초 무적의 보호막을 사용할 죠쯔스프입니다.라바돈은 미드락스의 AP 능력치를 많이 만들어서 딜을 크게 넣으려고 할 때 사용합니다.딜 잘 들어 상대의 챔피언에 킬을 잘 안 내줄 나쁘지 않아 있으면 귀추에 따라서는 존아보다 가장 제1우선 4코어 템토우리에서 사용할 죠쯔스프입니다.슈즈위저드 슈즈적 미드 챔피언들이 ADAP 딜이 강한 경우가 있어서 방어력 향상 슈즈를 가는 경우가 있는데 담장에서 포킹만 잘 넣어 주시면 마관씬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


    ​ 이상 롤 시즌 9, 럭스의 충실에 알렸습니다.다들 재밌게 봤으면 좋겠어요.이후에 좀 더 알찬 정보로 여伺い겠습니다.티어를 쉽게 올릴 수 있는 비결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요즘 바로 하단에 비밀 댓글을 남겨보세요.쉽게 티아 1,2단계 업그레이드하는 비결을 아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