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1별로 즐기자! 월화,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와 3월 드라마 살펴보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1:19

    >


    최근 들어 케이블부터 감파 채널까지 다양한 매체를 통해 볼 수 있으며, 특히 본인의 최신 드라마는 영화 못지않은 탄탄한 스토리와 구성의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한씨는 요일별로 즐기자! 월화 수목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와 3월 드라마를 살펴볼까요!


    >


    월화 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키스할까요?>한 때 많이 자신의 광고 카피 라이터였지만 지금은 고독한 독고남이 된 남자와 20년 차 승무원이지만 전 남편이 남긴 빚 독촉에 전 뛰도루싱뇨의 특별한 성인 로맨스의 월화 드라마 시청률 순위 2위< 위대한 유혹자> 젊은 남녀가 인생 전체를 바치는 것이라고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 게이이라면 이를 시작으로 펼쳐진 위험하고 아름다운 스무살 유혹 로맨스의 월화 드라마 시청률 순위 3위<라디오 로맨스>대본이 있어야 이야기 할 수 있는 톱스타들이 절대로 대본대로 진행되지 않는 라디오 DJ가 되고 벌어지는 스토리를 담은 휴먼 로맨스 드라마!


    >


    수목 드라마 시청률 순위 하나 정도<리턴>주연 배우의 교체 내용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시청률이 하락해도 부동의 수목 드라마 하나 정도를 지키고 있는 드라마<복귀>, TV쇼'리턴'의 진행자인 변호사와 쵸크보프 소년 출신의 형사가 범인을 추적하는 과정을 담은 범죄 스릴러의 수목 드라마 시청률 순위 2위<추리의 여왕 시즌 2>쇼핑 봉투를 내팽개친 달러 싱뇨 츄릭이은솔옥그와 강력한 추리 군단을 이끌고 돌아온 강력반 형사의 완승이 크고 작은 뭉지에울 해결하고, 숨겨진 진 차 서울 밝히는 생활 밀착형 추리 드라마의 수목 드라마 시청률 순위 3위<어머니>드라마 맘 원작은 일본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작품! 상처받은 한 소녀를 돕기 위해 그 소녀의 어머니가 될 여자 아이의 말을 그린 드라마


    3월 새 드라마의 라인 업 MBC수목 드라마<로봇이 아니야>후속<손을 잡고, 지는 해를 바라보고 있다고>


    >


    4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배우 한혜진, 최초의 정통 멜로에 도전하는 윤상현이 출연하고 화제를 모으고 있어요. 윤상현은 천재 건축가로 불렸지만 성공을 위한 타협을 거부하고 괜찮음 고집에 시달리는 김도영 역을 맡아 어떤 귀취든 사랑과 응원을 아끼지 않는 아내 남현주 역을 한혜진이 맡았습니다.<손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에서 펼쳐지는 두 사람 앞에 줄거리 없는 글재주와 삶의 마지막 멜로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는 수목드라마입니다.


    tvN 수목드라마 '마더' 후속 '나의 아저씨'


    >


    "미생, 시그널의 김원석 감독과 드라마 '우오해영'의 박혜영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배우 이성균, 아이유, 송새벽, 이지아 등 스크린에서도 좀처럼 보기 힘든 믿고 보는 배우들의 총출연으로 캐스팅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드라마입니다"함께 지내는 것만으로도 유쾌함이 느껴진다"아저씨 3형제"라고 강하게 현실을 지키고 살아가는 여자"지안(아이유)"그들이 펼치는 스토리는 무엇인지 실전을 통과 하고 확인하고 보세요!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 후속 시를 잊은 그대에게


    >


    의사가 주인공이었던 기존 병원 드라마와는 달리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실습생 등 병원에서 근무하는 사람들이 주인공인 새 병원 드라마 '시간을 잊은 그대 아이게'는 일상을 시와 함께 그린 감성 코믹 드라마입니다.드라마에 본인은 모든 등장인물들이 펼치는 사랑과 성장 이야기, 그리고 우리에게 생소한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이야기까지 무겁게 볼 수 있는 월화드라마입니다.


    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 후속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


    스크린을 누비 비어 맹활약하는 배우 손예진과 부드러운 외모, 뛰어난 연기력으로 대세의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정 혜인의 만남에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아로맨스 드라마<섭취 잘 산 귀여운 느봉잉>오랫동안 그냥 알던 사이였다 융징아(손예진)와 소쥬은히(정혜 인)이 3년 만에 재회하면서 이전과 다른 상념을 느끼게 됩니다. 유출된 티저 영상 속 진아와 준희는 함께 섭취하고 함께 걸으며 대화를 나누며 그저 평범한 시간 속에서 정말 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의 일상은 어떻게 바뀔지 궁금합니다.


    >


    아무튼 즐기자! 월화 수목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와 3월 드라마를 소개하고 주었습니다. 봄처럼 타우이우이다 로맨스 드라마가 많아 3월!드라마 하나로 타우이우이함을 느끼고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