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WS 자격증 종류와 취득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음니다! :)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4:23

    AWS자격증의 종류와 취득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안녕! IT를 가르쳐주는 안 선생님이야. 오핸시은AWS자격증종류와취득방법에대해서알려드릴께요! AWS는 아마존 웹 서비스의 약자로 물리적인 서버가 아닌 아마존 측에서 선행하여 국한, 재팬, 태국 등의 과인라에리젼(대규모 서버)을 설치하여 웹상에서 서버를 구축, 유지, 관리하고 종량제로 비용을 부과하여 서버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입니다! 최근에는 음성인식 과잉, 블록체인, 딥러닝, 머신러닝, 빅데이터 플랫폼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많은 기업에서 클라우드 서버를 활용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년 한번씩 "아마존 서밋" 이라는 행사가 열린다고 해요! 저희 본인도 아마존 리전이 설치되어 있는 행정부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는 다양한 AWS 서비스를 이용한 데모를 구성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구성해 둔다고 합니다! 다양한 AWS 아키텍처의 데모를 제작합니다. 아래의 영상은 20일 9년에 우리 본인 라..에서 개최된 서울도 행사로 AWS가 단순히 서버를이다데 할 일이 없어 다양한 기술을 구현이 어떻게 돼는지 보고 오게 하겟움니다!https://youtu.be/fzJi_IeJnfk


    >


    아마존 AWS 자격증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Foundationnal: 기본적인 클라우드의 개념에 대해 알고 있는 수준으로 AWS 교육을 듣지 않아도 어느 정도 공부하면 쉽게 취득할 수 있다.Associate : 실제로 서버를 구축할 수 있는 단계의 실효성 있는 자격증으로 취득 시 취업할 수 있다. 세부 코드로는 디벨로터 와인 솔루션 아키텍트 등이 있습니다.Professional-Specialty : 심화자격증이라고 소견하면 쉽고 네트워킹, 빅데이터, 보안, 머신러닝 등에 대한 자격코드로 과도하게 억제된다고 합니다! 실제의 취득율이 낮고, 취득시에는 중소기업에서 우대 받으면서 취직할 수 있는 자격이라구요!


    >


    기본적으로 전공생의 경우에는 기초적인 지식이 있으므로, AWS 아키텍쳐(실제로 아마존 서버를)입니다.대상으로 서버를 구축할 수 있는 수업)을 실시하고, 기출문제를 풀어 응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전공자의 경우에는 1단의 서버에 대한 이해부터 앞서야 한다 것에 리눅스에서 배워야 하죠! 그래서 미취업자의 경우에는 국비지원을 통해 자격증 취득도 가능합니다. ( 맞는 1정이 있으면 수강이 가능합니다.)


    >


    추천 교육기관은 KG에듀원 아이티뱅크입니다. AWS와 업무 협약이 됐으며 공식 서버를 빌려서 수업을 진행, 직장인을 위한 41수업과 미취업자를 위한 한달의 수업에 나누어 지게 됩니다. 교육기관에서 교육후 기관내의 국제시험센터에서 자격증 시험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현재 통과율은 약 50카피.세인트 이상 임니다! 또, AWS 자격증 취득시에 취업 제휴도 가능한 교육기관입니다. 나이는 전공생이 아니라도 자격증 취득부터 취업까지 준비가 가능한 교육기관입니다. 아래의 네이보폼 만들어 주시면 친절히 안내를 디자인 하도록 하겠습니다!http://naver.me/xRMdXF2j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