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새로운 파도 몰고 오겠다” 로드FC의 약속, 20하나9시즌 피날레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8:28

    >


    "'뉴 웨이브 MMA(죠은호카 투기)'이라는 비전처럼 2020년에도 세로프게파에 탄다."​ 로드 FC가 20하나 9년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죠은호카 투기의 불모지였던 데힝 민국의 시장에서 온갖 어려움을 극복하고 9년 동안 롱런 하고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다. 로드 FC는 이 5월 하나 00만달러 토노히멩토는 대형 프로젝트를 성공리에 마쳤다. ​ 로드 FC는 지난 하나 4개, 서울 홍은동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열린 구운. 몰 로드 FC 057대회를 마지막으로 한해를 마무리했다. 로드FC의 꾸준한 발걸음인 sound는 프로와 아마추어의 동반성장에서 찾을 수 있다. 로드 FC는 20하나 0년 첫 출범 이후 국내 죠은호카 투기 단체 중 유학이나처럼 50회 이상의 메이저 번호 시리즈를 개최했다. 동시에 올해는 아마추어 리그인 센트럴 리그 역시 50번째 대회를 열었다. 20하나 2년 4월 8개의 첫 대회를 시작한 로드 FC센트럴 리그는 이 9월 원주 대회에서 50번째 대회를 맞아 데힝 민국 죠은호카 투기의 역사에 한페이지를 장식했다.센트럴리그를 통해 성장한 선수들이 로드FC에서 빠른 속도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페더급 챔피언 이천(24· 센 체육관)을 비롯한 벵톰그프 강자인 이융(3개 로드 짐 로데오)김민우(26·모아이 짐)등이 대표적이었다 선수층이 더 약한 여성부도 박정은(23팀 스트롱 울프), 심유리(25팀 지니어스)홍융하(30본 쥬지츠스 송탄 등이 센트럴 리그를 거치고 프로에 진출, 두각을 보이고 있다. 박정은은 센트럴리그 출신 여성 파이터 가운데 처음으로 타이틀전을 치렀다.


    >


    20하나 7년 출범한 여성부 리그'로드 FC XX'도 조금씩 확장하고 있다. 연예기 대회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여성부 리그가 메인 이벤트로 열렸다. 지난해 챔피언 함소히(32부산 팀 매드)와 타이틀전에 이어2년 연속 연예기, 메인 이벤트에 올랐던 박정은은 무에타이 행정부 대표 출신의 파이터 심유리(25팀 지니어스)을 2라운드 초반 선두 마운트를 선점한 뒤 파웅디은으로 경기를 끝냈다. 함소희와의 타이틀 리턴매치가 기대된다. ​ 한살 전 데뷔 전에서 갑자기 승리를 거둔 '콧미뇨화이타ー'의 복귀전으로 시선을 모은 이수영(25로드 짐 로데오)는 마이너스 50킬로, 계약 체중 수민(25·차이나)와의 경기에서 시종 하나그와은 고전 끝에 판정 패하며 최초의 좌절을 겪었다. ​ 키위 열린 남자부 메인 이벤트에서는 로드 FC라이트급 초대 챔피언 출신의 전설'코리안 불도저'남 우이쵸루(38·디 프엥하이 운동/남자 남자의 격투기)가 2년여의 공백기 속에 가진 복귀전에서 승리했다. 4연패 중이던 남 우이쵸루은 '소방관 파이터'신 동국(38원주 로드 짐)을 판정승으로 제압한 뒤"전은 가슴에서 싸웠다고 하자 오거의 매일은 전략을 준비하고 머리로 싸우려고 했다. 일년에 한두 경기 씩 소화하며 50세까지 선수 생애 활을 하고 싶다"는 약속하고 큰 박수를 받았다. 미들급 챔피언 출신의 대결인 라인의(33팀 코리아 MMA)과 이웅스(37·엠(워터 컴뱃 아카데미)간 경기에서는 라인의 판정승을 거뒀다.


    >


    김대환 로드 FC대표는 "전국에서 열린 대회를 가진 2019년은 의미가 큰 1년"이라며"100만달러강 외에 제주도, 대구, 여수 등 지방 대회를 통해서 지상의 선수들을 발굴한 것이 수확입니다. 내년에도 전국 각지에서 실력 있는 신인을 발굴하는 대회를 개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한편 대회 직후 열린 열린 스토리의 시상식에서 올해의 선수상은 100만달러 토너먼트 우승자 만수르, 바로 세로나프지 않고, 위(27·프랑스)가 차지했습니다. 올해의 여자 선수는 박정은 올해 KO상에는 이천던 올해의 서브 미션상에는 윤 호연(28·킹덤)올해의 신인상에는 오일학(17팀 스트롱 울프)가 각각 수상했습니다. 로드 FC는 2020년 하나 대회를 2월 장충 웅동그와은에서 열 계획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